2020年4月13日 星期一

Ailee - I will walk to you like first snow Lyrics Video 널 품기 전 알지 못했다 在擁抱你之前依然不了解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찬란한 것을 我所停留的世界是如此地燦爛 작은 숨결로 닿은 사람 以微小的氣息碰觸到的人 겁 없이 나를 불러준 사랑 毫無畏懼地呼喚著我的愛情 몹시도 좋았다 非常地美好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守護著你又悸動著 우습게 질투도 했던 還有那可笑的嫉妒 평범한 모든 순간들이 那一切平凡的瞬間 캄캄한 영원 漆黑的永遠 그 오랜 기다림 속으로 在那長久的等待之中 햇살처럼 니가 내렸다 你就如同陽光般灑落下來 널 놓기 전 알지 못했다 在放開你之前依然不了解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쓸쓸한 것을 我所停留的世界是如此地讓人感到孤寂 고운 꽃이 피고 진 이 곳 在美麗的花朵盛開之前的此處 다시는 없을 너라는 계절 從未有過名為你的季節 욕심이 생겼다 我起了貪念 너와 함께 살고 늙어가 想和你一起生活著 一起老去 주름진 손을 맞잡고 彼此握住充滿皺紋的手 내 삶은 따뜻했었다고 我的生命便是如此地溫暖 단 한번 축복 僅有一次的祝福 그 짧은 마주침이 지나 那短暫的相遇就這樣流逝了 빗물처럼 너는 울었다 而你也淚如雨下 한번쯤은 행복하고 싶었던 바람 曾有一次祈求過得幸福的願望 너까지 울게 만들었을까 就連你也讓我哭泣了 모두, 잊고 살아가라 就忘記一切 好好活下去吧 내가 널, 찾을 테니 我會尋找你的 니 숨결, 다시 나를 부를 때 當你的氣息再次呼喚我之時 잊지 않겠다 我並無法就此忘記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守護著你又悸動著 우습게 질투도 했던 還有那可笑的嫉妒 니가 준 모든 순간들을 你給予我的所有瞬間 언젠가 만날 總有一天相遇之時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我們最幸福的那天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我會如同初雪般走向你 너에게 내가 가겠다 我會走向你







널 품기 전 알지 못했다
在擁抱你之前依然不了解
내 머문 세상 이토록 찬란한 것을
我所停留的世界是如此地燦爛

작은 숨결로 닿은 사람
以微小的氣息碰觸到的人
겁 없이 나를 불러준 사랑
毫無畏懼地呼喚著我的愛情

몹시도 좋았다
非常地美好
너를 지켜보고 설레고
守護著你又悸動著
우습게 질투도 했던
還有那可笑的嫉妒
평범한 모든 순간들이
那一切平凡的瞬間

캄캄한 영원
漆黑的永遠
그 오랜 기다림 속으로
在那長久的等待之中
햇살처럼 니가 내렸다
你就如同陽光般灑落下來

널 놓기 전 알지 못했다
在放開你之前依然不了解
내 머문 세상 이토록 쓸쓸한 것을
我所停留的世界是如此地讓人感到孤寂

고운 꽃이 피고 진 이 곳
在美麗的花朵盛開之前的此處
다시는 없을 너라는 계절
從未有過名為你的季節

욕심이 생겼다
我起了貪念
너와 함께 살고 늙어가
想和你一起生活著 一起老去
주름진 손을 맞잡고
彼此握住充滿皺紋的手
내 삶은 따뜻했었다고
我的生命便是如此地溫暖

단 한번 축복
僅有一次的祝福
그 짧은 마주침이 지나

那短暫的相遇就這樣流逝了

빗물처럼 너는 울었다
而你也淚如雨下

한번쯤은 행복하고 싶었던 바람
曾有一次祈求過得幸福的願望
너까지 울게 만들었을까
就連你也讓我哭泣了

모두, 잊고 살아가라
就忘記一切 好好活下去吧
내가 널, 찾을 테니
我會尋找你的
니 숨결, 다시 나를 부를 때
當你的氣息再次呼喚我之時

잊지 않겠다
我並無法就此忘記
너를 지켜보고 설레고
守護著你又悸動著
우습게 질투도 했던
還有那可笑的嫉妒
니가 준 모든 순간들을
你給予我的所有瞬間
언젠가 만날
總有一天相遇之時
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
我們最幸福的那天
첫눈처럼 내가 가겠다
我會如同初雪般走向你

너에게 내가 가겠다
我會走向你